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고객지원

고객지원

페페의 중요한 소식을 바로 이곳에 모아놨습니다.

뉴스 | [보도뉴스] 산책 후엔 꼭 페페로 에어샤워 하세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3-09 13:01 조회693회 댓글0건

본문


우리집 귀여운 막내! 산책 후엔 꼭 페페로 에어샤워 하세요! 

74441_46128_617.jpg 

반려견과 1일 1산책! 하루에 한 번 꼭 산책을 다녀와야 하는 반려견은 산책 후에는 꼭 발을 닦아줘야 한다.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한 계절에는 발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털에도 온갖 오염물질과 먼지가 가득 묻게 되기 때문에 발만 닦아주기엔 불안한 상황. 그렇다고 매일 산책해야 하는 반려견을 매일 목욕시킨다는 것은 주인과 반려견 모두에게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반려견과 사람의 행복한 공존을 생각하는 반려동물 전문회사 주식회사 페페(PEPE)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야심차게 페페 ‘펫 드라이룸’을 선보였다. 페페 ‘펫 드라이룸’은 목욕 후 젖은 반려동물의 털을 말려주는 드라이 기능뿐만 아니라 ‘목욕 없이도’ 산책 후에 반려동물의 몸과 털에 붙은 물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데일리 산책 케어 시스템이다.

펫 드라이룸의 기본 드라이(dry) 기능 외에 케어(care) 기능을 이용하면 반려동물의 털을 가볍게 털어주면서 반려동물의 몸에 붙은 이물질을 제거해 준다. 수술 등으로 목욕을 할 수 없는 반려동물에게는 목욕을 하지 않아도 털을 뽀송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 반려동물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74441_46130_651.png 


페페 펫드라이룸은 일반 펫 드라이룸과 달리 부드럽고 풍부한 바람이 불어 반려견의 소음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은 물론, 얼굴에 직접적으로 바람을 쏘지 않아 반려동물의 목욕 후 털말릴 때의 불쾌감을 최소화한 것도 페페 펫드라이룸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페페 펫 드라이룸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반려동물이 겁먹지 않고 펫드라이룸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며 반려동물의 거부감 없는 사용도 페페 펫 드라이룸의 강점이라며 추천했다.



신문기사 바로보기 링크 →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441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근우 기자

출처 : 뉴스페이퍼(http://www.news-paper.co.kr) 

User-agent: * All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