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CUSTOMER

고객지원

고객지원

페페의 중요한 소식을 바로 이곳에 모아놨습니다.

뉴스 | 펫 용품 전문기업 `페페` 2019 서울캣쇼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8-28 09:37 조회373회 댓글0건

본문

펫 용품 전문기업 `페페` 2019 서울캣쇼 참가
2019-06-11 21:40:14
김태곤 기자
사진제공=페페사진제공=페페

[내외경제=김태곤 기자 기자]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 펫 용품 전문기업 주식회사 페페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캣쇼’에 참가한다.

페페 펫드라이룸은 ‘2018 우수디자인(GD)상품 선정’ 시상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으며, GD는 굿디자인(Good Design)의 약자로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인증마크다. 1085년보다 시행된 GD상품 선정 제도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디자인, 사용 편의성, 유지관리, 경제성, 품질, 기능 등의 심사 기준을 종합적으로 점검한 후 상품 및 서비스에 시상한다.

굿디자인 수상을 받은 펫드라이룸의 장점은 공간 효율성을 고려해 외부는 작게, 내부는 넓게 제작이 되었고 좁은 공간에도 문제없이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크기는 반려동물의 습성과 체형에 맞춰있다. 또한 드라이룸 내부는 넓고 아늑한 공간이 되어주고 보다 효율적인 드라이와 케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열린 도어가 드라이룸 내부로 들어가는 셔터 형식을 채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도어를 열고 닫게 해주며 드라이룸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세련되고 멋진 펫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페페 펫드라이룸을 2019 서울캣쇼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대 25%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